·요리 조리│

[맛집-대학로 혜화 돌쇠아저씨네 친구세트 후기]

[꿀송이] 2016. 7. 16. 22:46



[맛집-대학로 혜화 돌쇠아저씨네 친구세트 후기]




대학로 서울대병원 근처에 돌쇠아저씨네라고 

피자와 떡볶이 등을 먹을 수 있는 맛집이래요.

사실 저는 한 번도 가보질 못했었는데~

어제 친구들 만나면서 여기 가보기로 했답니다..^^

지금은 여기저기 몇군데 체인점으로도 있다고 하네요~


역시나 돌쇠아저씨네 식당안에는 비가 오는날인데도

여기저기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비오는 밤이다보니,

제대로 찍을 순 없었네요...ㅋㅋ


셋이서 시킨 건 추천해 주신 친구세트 25,000원짜리입니다.

고르곤졸라 피자와 치즈떡볶이, 그리고 김치볶음밥과 신라면 하나도 끊여주고요.

딱 한 번만 먹을 수 있는 통안에 든 아이스크림(본젤라또 같은?) 을 후식으로 먹을 수 있어요..ㅋㅋ



 


먼저 나온건 치즈 떡볶이...말 그대로 매콤달콤하네요~

분식류를 좋아하진 않지만, 치즈를 좋아하는 편인데.. 

치즈가 많지않아 저로썬 조금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냠냠냠^^



 


그 다음으로 나온 고르곤졸라피자

허니소스와 함께 나온 피자...

아시다시피 고르곤졸라피자는 

어디나 색다른 고르곤졸라피자는 없다고 생각들어서...^^

고르곤졸라 피자를 드셔본 분이시라면 역시나 맛은 그 맛입니다..ㅎㅎㅎ



 


그리고 서비스로 라면 하나를 끓여주시는데요.

라면은 공짜인 대신에 남기면 700원이라는 벌칙금을 내야한답니다.

역시나 잘 먹는 친구들 덕에....다 먹었어요...ㅎㅎㅎㅎㅎ



 



그 다음으로 나온 김치볶음밥입니다~

버터에 볶았는지

김치볶음밥이 부드러운 맛이였어요.

괜찮았네요^^





이렇게 친구들이랑 셋이서 

대학로까지가서 혜화 돌쇠네 아저씨네에서 이걸 다 먹고....

아이스크림까지 비운 후 

다시금 커피숍으로 고고한 날이였어요ㅎㅎㅎ

어마어마한....날이였답니다ㅠㅠ



 

양이 엄청 많을 줄 알았는데...생각보다 많은편은 아니였던 것 같아요.

워낙 다들 잘 먹어서..ㅋㅋ

그리고 맛집이란 얘기에 기대를 너~~무 했던지..

제 개인적인 입 맛에는  

그냥 먹을만했던....곳이라...

다음에 또 갈런진 모르겠지만ㅎㅎ

모두 다른 입맛이니~

대학로 나갈일 있으시면,

여러개를 즐겨 드시길 원하신다면

혜화 돌쇠아저씨네 한 번 들러보세요^^
그래도 본점이라 더 낫지 않을까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