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런┘

{올리브영 한정판1+1 스팟패치 블레미쉬 클리어 커버 이용후기}

[꿀송이] 2016. 8. 11. 11:48

 

 

 

우리 잇님들은 올리브영 많이 이용하시지요?

인기가 많은 곳으로 알고 있는데...전 이번에 처음으로 가서ㅋ

스팟패치 블레미쉬 클리어 커버라는 패치제품을 사봤어요ㅎㅎ

 

패치는 약국에서만 주로 사서 사용해 봤는데 올리브영 제품이 좋다는 소문도 있고..

또 쓰는걸 봤는데 좋아보였어요~~ㅎㅎㅎ

판매 1위 제품이라고 하네요^^

 

한정판 1+1 가격 9천원에..

크기가 다른 제품으로 구매를 해 봤습니다..ㅋ

 

블레미쉬 클리어 패치는 이렇게 생겼어요~

약국에서 파는거랑은 조그 다르게 생겼네요..

턱에 난 뾰루지를 막아보고자 큰 패치로 사용을 해 본결과..

뚜둥!!!

붙이고 회사에 갔는데 더워서 겉표면이 떨어지네요ㅡㅡ;;

 

제 모습을 찍어 올리진 못하겠지만...ㅠㅜ

다음에 다시 붙이기 도전을 해 보겠습니다..!!!

제 뾰루지가 넘 컸을수도 있으니까요ㅎㅎㅎ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