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조리│

[피자헛-슈퍼치즈바이트 피자, 허쉬초콜렛 점보쿠키, 리치치즈파스타 세트메뉴]

[꿀송이] 2016. 1. 27. 22:30



[피자헛-슈퍼치즈바이트 피자,허쉬초콜렛 점보쿠키,리치치즈파스타 세트메뉴]



이달까지 사이즈 up에 세일까지 들어간 피자헛 신제품이예요^^

모짜렐라고구마와 크림치즈아몬드가 어우러져 두가지를 다 먹을 수 있는 피자입니다..



수욜이면 방문 포장시 40% 할인된 가격으로도 만날 수 있어요.

무엇보다 예전 피자헛은 짠맛이 강해서 잘 먹질 않았는데,

요즘은 그렇지 않아서 먹기 좋더라고요^^


치즈킹을 주로 시켜 먹었는데...

허쉬초콜렛 점보쿠키도 맛있어 보여서 큰 맘먹고 세트로 시켜봤어요ㅎㅎ

대신 피자가 사이즈UP이 안되고 미듐 사이즈로 오네요..ㅠㅠ  


모짜렐라 치즈를 좋아하는데..

생각보다 많지는 않네요..ㅡㅡ;;




그리고 세트 중 하나인 리치치즈파스타입니다.

이건 잘 아시겠지만, 오븐 치즈 스파게티랍니다..^^

이 맛은 변함이 없네요...ㅋ



요건 허쉬초콜렛 점보쿠키예요.

생각보다 작진 않네요^^

달콤해서 두고두고 조금씩 먹어도 되겠어요..ㅎㅎ



한 번쯤 드셔보셔도 좋을

3가지 맛^^


피자헛이였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