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조리│

[중계 아울렛 애슐리]

[꿀송이] 2016. 1. 30. 21:54



[중계 아울렛 애슐리]




친한 지인분이 맛난 점심을 사주겠다고 불려주셔서...찾아간 애슐리입니다ㅎㅎ

어느 곳이나 같은 체인점이라고 해도 조금씩 음식이 다르게 나오는데,

중계 아울렛 애슐리도 다른 매장관 또 좀 다르네요~




이런류로 주로 먹고 왔네요ㅡㅡ;;

공간이 좁다보니 종류가 부족하고,

사람은 많다보니 시끄럽고ㅠㅠ


그러던 중~~

짜잔!!!

라면땅~~그래놀라 바 ㅎㅎㅎ



사실 다른 음식은 그렇다쳐도

이 라면땅은 안 찍을 수가 없었어요..

그 흔한 연어도 없고,

라면땅이라니?? ㅎㅎㅎ


그래도 즐거운 시간 갖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