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조리│

[스크랩] (정말 맛좋은 김포 비가림 포도 효능)

[꿀송이] 2016. 9. 24. 22:56


안녕하세요..ㅎㅎ
우리 잇님들 추석연휴 잘 보내고 계시지요?^^

전 이번 추석에 큰오빠가 가지고온 비가림 김포포도를 소개하려고해요ㅋ
제가 워낙 포도를 좋아해서 오빠가 이번에도 잊지않고 포도를 사왔는데요~
실망 시키지 않은 정말 맛좋은 포도를 사왔어요^^
서해 최북단의 해풍을 듬뿍담은 김포 비가림 포도라고 하네요.
바로 딴걸 사와서 그런지 싱싱하고 탱탱하니 정말 달고 맛있어요...^^
껍질도 얇아서 즙이 엄청 나요ㅎㅎ

포도의 효능은 잘 아시겠지만..
무엇보다 피로회복에 탁월한 과일이지요.
비타민과 단백질. 무기질. 탄수화물. 철분. 나트륨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돼 있고..
심장병과 암질환 및 동맥경화까지 예방한다고 합니다.

포도 좋아하신다면 이 비가림 김포포도 한 번 드셔보세요.
전 정말 맛있어서 담에도 이 포도로 많이 사오라고 할거예요ㅎㅎㅎ

제철과일 많이 드시고 건강하세요~^^

출처 : 희망의 나라로 초대합니다
글쓴이 : [옹달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