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조리│

[스크랩] [롯데백화점 미아점 지하 식당가]

[꿀송이] 2016. 9. 25. 22:06

안녕하세요.
날마다 무더위가 절정을 이루네요~
그래서 저희는 지난 일요일 너무 더워서 가족들끼리 점심 먹으러 피신갔어요ㅎㅎ
고민고민하다가 오랜만에 롯데백화점 미아점으로 발길을 돌렸는데요.

롯데백화점 미아점 지하2층 식당가입니다.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인테리어가 바뀐 것 같네요.

우리 권여사. 언니랑 조카 그리고 저 넷이서 가서 음식을 시켰는데요.
음~~ 맛이 나쁘지 않아요^^

저는 돈가스덮밥. 권여사님은 비빔회냉면. 우리 조카는 역시나 나가사키 짬뽕. 그리고 언니는 연어회덮밥ㅎㅎ

푸짐해 보이죠?
그날그날 할인하는 음식이 있어서
제가 시킨 돈가스덮밥은 5,900원에 먹었답니다^^

먹을곳 고민일때 백화점 지하식당가를 이용해 보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배불리 먹고 아이쇼핑도 하고 더위도 식히고 셤셤 잘 쉬다 왔네요^^

출처 : 희망의 나라로 초대합니다
글쓴이 : [옹달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