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조리│

★톳 잡채★

[꿀송이] 2016. 3. 30. 09:21

 

 

엄마 지인분이 이번엔 또 잡채를 주셨어요.

근데 이번에도 처음 먹어보는 특이한 잡채예요.

제가 그...다 아는 잡채맛이 아니라

톳으로 만든 잡채예요...오호~~~

역시 음식솜씨가 좋으신 분임에는 틀림없는 것 같아요.

누구나 하지 않는걸 하시는 분 같기도 하고^^

 

잡채안에 보시다시피 흔히 그 음식종류들이 많이 들진 않았어요.

하지만 이 톳이랑 다시마인지...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맛이 좋네요.

꼬들꼬들한 톳이 식감을 좋게 해줬어요..

음~~~제 입맛엔 맛있네요........강추하고 싶어요.

담에 우리도 이렇게 만들어 먹자고 추천을 해 봅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