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조리│

★맛집 피자스쿨-직화홀릭바이트피자, 멕시칸바이트피자, 치즈피자, 갈릭포테이토★

[꿀송이] 2016. 3. 24. 18:05




★맛집 피자스쿨-직화홀릭바이트피자, 멕시칸바이트피자, 치즈피자★



저희 동네에도

얼마전 작은 피자스쿨이 생겼어요~ㅎㅎ


예전에 먹어보고

피자스쿨건 먹질 않았었는데..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해서

반신반의로 포장을 했어요~~




오픈한 곳이라 역시 깨끗합니다..ㅎㅎ

배달이 안 되는 대신에

가격대가 저렴해서 좋아요^^



메뉴도 엄청 다양해졌어요~

음~~ 예전을 생각하면 절대 안되겠어요ㅋ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요렇게 포장해 왔는데요.

가격대가 저렴해서

왠만한 피자 한판보다 가격이 싸네요..

제일 비싼 피자가 11,000입니다.

정말 놀라워요...ㅠㅠ



이건 매운맛이 강조돼 있는

멕시칸바이트 피자예요^^

음!~

제 입맛엔 너무 매워서...

하나 먹고 못 먹었어요..ㅠㅠ



11,000원이라도 갖출건 다 갖췄어요^^

하지만 매워서 제 입맛엔 아쉬움이ㅠㅠ



이건 제일 싼

무려 단 돈 5천원 치즈피자예요~

정말 싸죠~~

그냥 싼 맛으로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담엔 여기에다 여러가지를 올려서

먹어보려고요^^



그 중에 제일 괜찮았던

직화홀릭바이트피자예요.

포장해 주신분이 이상하게 해 주셔서

완전 엉망이 돼서

차마 피자 사진을 못 찍었어요..ㅠㅠ

그래서 피자스쿨에서 이미지 가져왔는데요^^ㅋ

진짜 직화 맛이  나고

고구마랑 치즈맛이 나서....제 입맛엔 젤 나았네요~~ㅎㅎ



그리고 또 하나~

이것도 피자스쿨에서 이미지를 가져왔는데~

갈릭 포테이토 인데요.

이건 3천원에 판매합니다.

이것도 정말 갈릭맛이랑 어우러져서

맛있었어요~ㅎㅎㅎ



피자스쿨에서 피자 포장하시려면

우선 제가 먹어본 것들 중에

직화홀릭바이트 피자랑

갈릭포테이토 드셔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