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조리│

☆밀본-특이한 손칼국수☆

[꿀송이] 2016. 3. 24. 22:24



☆밀본-특이한 손칼국수☆



회사 직원이 맛있는 손칼국수집이 있다고 해서

점심때 찾은 곳이예요.

회사와 멀지 않아서 찾아 갔는데,

이름도 밀본이라고 하네요.



매장안은 크지 않지만,

깔끔한 편이예요.

고기덮밥도 있고,

수제 칼국수도 있는데..



저는 우선 손칼국수를 시켜봤어요.

음..역시나 특이하네요

저 보이는 것은 고기입니다..ㅋ

국물도 좀 진한 편인데

구수한 그런 맛은 아니고,

제 입맛엔 살짝 짠 느낌이 있었어요.



봄바람이 많이 부는 지금

뜨끈한 국물에 김이 모락모락~

수제로 만든 칼국수라 그런지

국수 모양이 일정하진 않아요.

기계적인것보다 좋네요^^


반찬은 이렇게 간단하게 나옵니다..

간만 조금 더 싱거웠다면

저 김치랑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밀본 손칼국수

한 그릇 하실래예?